본문 바로가기
쇼핑/생활

우주마켓에서 향수 랜덤박스를 이용 해봤습니다

by 감성이야기 2016. 10. 26.

 

본 포스팅은 사례금을 받아 광고의 목적이 아닌 제품소개의 목적임을 밝힙니다.

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테이의 노래입니다.

 

" I miss the love that I shared with you

온 세상이 취한것 같아 눈부셨던 우리 추억이 열 오르듯 비틀대잖아

니 품에 살았던 날들과 꿈꾸었던 사랑이 다부서져 또 흩어져 향기로

I can't live without your love "

 

잔잔한 향기는 사람을 설레이게 하고, 달콤하며 기분좋게 만든다.

 

리나는 직장생활을 한지 15년정도네요. 저는 향수라는걸 20대 중반쯤 접했습니다.

직장생활을 하면서 사회생활을 하면서 좋은 이미지중 좋은 향이 나는 것 또한 중요하다고 생각했었죠~

한때, 사람마다 고유의 향이 난다고 들어서 그런줄 알았어요~진신일까요?

저도 저만의 향이 있을까요?

 

우주마켓의 이야기에 앞서 제가 추천하는 향수와 좋아하는 향수먼저 보여 드릴께요.

제가 가장 좋아하는 향 첫번째 CK ONE RED EDTION(for him)입니다. 여름에는 CK ONE SUMMER을 많이 사용하구요~

리나 추천 향수CK ONE RED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에게 강력 추천 드립니다.

CK ONE RED EDTION(for her) 여성용도 나왔더라구요~ 저는 요거 꼭 조만간 시향하러 갈려구요~

맨우측 뒤에 있는 향수는 겐조 향수입니다. 남성스러운 느낌에 조금은 강하면서 부드러운 느낌!!

두번째로 좋아하는 남성 국민향수 다들 아시죠? 존바바토스 아티산 맨 오드뚜왈렛(John varvatos) 좌측이며, 우측은 존바바토스 아쿠아 입니다.

 

이쯤대면 저의 취향을 아시겠죠? 히힛

 

우주마켓 http://uzumarket.co.kr

어처구니 없는 가격 선착순 한정수량! <-이렇게 광고를 합니다.

 

그럼 이곳이 뭐하는 곳이냐? "우주마켓" 이름부터 특이하죠? 안드로메다 쇼핑몰? 홈페이지를 들어가면

기간한정 특가상품이라고 각종 랜덤박스로 언제까지 한다고 날짜까지 적혀있어요~(사실 요거 계속하더라구요~)

우주마켓 전 우연히 지인분을 통해 알게 되었는데요 사실 처음 봤을 때, 마케팅(아이디어) 참신하게 했구나~라고 생각했어요.

그래서 향수 랜덤박스를 이용해봤어요.5,000원으로 향수를 랜덤으로 보내줍니다.

구입해보면서도 느낀거지만, 참 저렴한 가격과 어떤 것이 올까 하는 기다림의 재미까지 갖추고는 있어요. ㅎㅎ

ASPASIA 요거 아스페시아? 죄송해요 영어에 약해서~ 처음 받으면 어 생소하고 싸구려느낌이 났어요

당연이 그래서 검색을 해봤죠~ "아스파시아 향수" 라고 하더군요.

가격은 11,500원 ㅋㅋㅋㅋㅋㅋ 일단 손해는 안봤네요~

다만 향기는 그거 있죠 대중목욕탕 스킨향 같은 그런 느낌의 향수~ ㅋ.ㅋ 아재향수? ㅎㅎㅎ

후기에 참 많은 글들이 올라와 있는데요 좋은거 많이 받으셨다는 분들도 계십니다.

 

지금은 향수 랜덤박스, 시계 랜덤박스, 뷰티 랜덤박스(각 5,000원)에 이어서 VIP 시계 랜덤박스(150,000원) 이건 금액이 조금 있네요~

VIP 시계 한번 해볼까요? 후기를 한번 봐야겠어요~

이제는 명품스타일 클래식 지갑(9,000원), 퓨오렐라 코팩*5매 (3,000원), Over Fit Single Coat 싱글코트(29.000원)

이렇게 3가지는 개별로 판매를 합니다.

 

시계는 하실거면 VIP로 해주세요 5,000원짜리는 사실 별루 더라구요~

 

마지막으로 제가 향수를 좋아하니~

불가리향수, 페라리향수 미니어처 사진 공유 드릴께요.